결혼 준비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30대 결혼

결혼 준비

by 다이애나퀸 2021. 2.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난 과연 내가 결혼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많이 들었다.

 

왜냐하면 난 내가 스스로 잘나거나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렇게 생각한 내가 결혼 준비를 하고있다.

 

어색하고 설레고 정말 결혼하는 건가? 실감이 나지 않는다.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면 내가 정말 한 가정을 이끌어갈 준비를 한다고 하니

 

믿어지지가 않는다.

 

남들 다 하는 결혼 나는 못하지 않을까 고민하던 시간이 주마등 처럼 스쳐 지나갔고

 

내가 타지에서 이렇게 자취하면 일하는게 지금 남자친구를 만나기 위한 과정이였나 싶기도했다.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 소중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에게 늘 칭찬을 해주고 싶다.

 

과거 연애를 통해 성숙한 나를 만들었고 그런 경험이 나를 반성하게 하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