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4탄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30대 결혼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4탄

by 다이애나퀸 2021. 2.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3개의 프로필을 보냈고 매니저는 확인해 보라고 전화를 했다.

 

뭔지 모르게 긴장이 되었다. 이번에는 어떤 사람일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프로필을 열람해 보았다.

 

마음에 드는 프로필이 없었다.

 

이번에도 3번도 거절했다.

 

프로필만 봐도 이 사람에 대한 성향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분은 직업이 교사였다. 프로필에 어머니를 10번이나 언급했다. 

 

홀어머니 밑에서 자신을 바르게 키워주신 어머니에 대한 감사를 쓴 것이다.

 

읽자마자 그냥 거절을 눌렀다.

 

두 번째분도 교사였다. 그런데 나이 차이가 8살이나 차이가 났다.

 

결혼정보회사는 돈 주고 가입하고 내가 손님이라 그렇고 전화로 말하니 소심했던 나도 뭔가 가감해지고 당당해지는 걸 느꼈다.

 

매니저가 왜 싫으냐고 물어봤서 솔직히 아저씨 같다고 말을 했다.

 

매니저는 '음....솔직히 외모는 아저씨 같지만 실제로는 젠틀하세요 한번 만나보세요'

 

그래도 나는 거절을 눌렀다.

 

세 번째 분은 사업을 하시는 분이었고 나보다 나이가 어렸다.

 

이렇게 어리고 잘 사는 사람이 나를 왜 만나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매니저한테 물어보니 요즘은 연상을 선호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고민을 했지만 거절을 했다. 내가 원하는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었다.

 

내가 까다로운것인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