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3탄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30대 결혼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3탄

by 다이애나퀸 2021. 2.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매칭 매니저한테 전화가 왔다.

 

좋은 남자분으로 프로필 보내줬는데 왜 거절 눌렀는지 궁금하다고 한다.

 

돌려서 말했다. '직업도 좋으신거 같은데 프로필을 읽으니 저랑 가치관이 잘 맞지 않는거 같아요'

 

매니저는 연봉이 1억이 넘는다고 말하면서 정말 좋으신분이라고 했다.

 

'저랑 나이차이도 6살이나 나고 부담스럽고 다른분으로 원해요' 라고 나는 다시 말했다.

 

매니저는 긴 설득을 했다. 정말 좋으신분인데 왜 만나지 않냐고.

 

나는 결혼정보 업체에 비싸게 주고 가입을 했다. 횟수 차감을 하면서 만나기 때문에 신중 해 질 수밖에 없다.

 

잘못된 선택으로 돈을 버릴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다시 말했다.

 

이상형을 수정하고 지역과 나이제한을 8살에서 5살로 바꾸고 더욱 더 신중해지기로 했다.

 

그리고 매니저는 일주일 후 다시 프로필 3개를 보내주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