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2탄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30대 결혼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2탄

by 다이애나퀸 2021. 2. 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결정사 가입을 위한 서류는 간단했다. 재직증명서를 준비하고 주민등록사진을 보내고 그리고 졸업증명서를 발급해 보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졸업증명서는 회사에서 직접 때어 본다고 하였다.

 

가입 승인은 쉽게 되었고 매칭매니저와 통화를 하게 되었다.

 

원하는 이상형과 남자의 조건, 그리고 연애 가능 거리를 말해보라고 했다.

 

조건은 외모는 안 보고 그냥 키 170cm 넘고 안정적인 직업 그리고 지역은 어디든 상관없다고 했다.

이때부터 나는 설레기 시작했다. 나도 연애를 하는구나.

 

그리고 다음날 프로필 2개를 보내주었다.

 

나는 내가 까다롭지 않은 사람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프로필을 보는 순간 나도 이것저것 따지기 시작했다.

 

우선 첫 번째 분은 공기업의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었지만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두 번째 분은 거리가 너무 멀었다.(차로 편도 200km)

 

고민하다가 거절을 눌렀다.

 

바로 매니저한테 전화가 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