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 여아 사망 친모 인스타그램 얼굴 공개 그것이 알고싶다 구미 3살 여아 친모 구미 3세 사건 실화탐사대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3세 여아 사망 친모 인스타그램 얼굴 공개 그것이 알고싶다 구미 3살 여아 친모 구미 3세 사건 실화탐사대

by 다이애나퀸 2021. 3. 1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거짓말탐지기도 소용없는 구미 3세 여아 친모 사건에 대한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친모 얼굴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친모 얼굴을 공개 함으로써 경찰은 더디게 진행되는 수사가 탄력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모자이크가 약하게 처리되어 있다.

구미경찰서에 따르면 석 씨는 과학수사과에서 받은 심리생리검사(거짓말탐지기 검사)에서 주요 질문에 거짓반응이 나왔다. 경찰은 5개 안팎의 질문을 했는데 석 씨의 출산 질문에는 거짓 반응을 보였다.

 

석 씨가 딸을 낳은 적 없다. 딸이 낳은 아이가 맞다며 유전자 검사 결과와 반대되는 답을 한 것이다. 거짓말 탐지기 검사 결과 피검사자 심장박동으로 참과 거짓을 판단하는데 거짓으로 나온 것이다.

경찰은 또 일주일 가까이 프로파일러 3명을 투입해 석 씨의 심리를 분석하며 사건을 파악하려 했지만 사실상 실패했다.석 모 씨는 17일 내일 검찰에 송치될 예정이다.

 경찰은 상식적이고 정상적인 생각으로는 이 사건을 풀 수 없고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봐야 단서를 잡을 수 있다며 말을 아끼고 있다. 막장 드라마에서만 볼 듯한 상황을 실제로 보고 있는 국민들을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14일 개그맨 김원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가이 아이의 부모였다면 목숨을 바쳐서 사랑으로 키웠겠다... 하 세상에 어찌 이런 일이라는 글을 적으며 참담한 심정을 표현했다.

경찰은 3세 여아를 숨지게 한 석 씨의 딸 A 씨가 이사가기 3개월 전 이미 전입신고를 마친 것으로 드러나 계획살인 가능성도 염두해 두고 있다.

 숨진 아이와 함께 살던 빌라에서 이사가기 3개월 전 지난해 5월 A씨가 이미 다른 남자 B 씨가 살고 있는 인근 빌라고 전입신고한 것이 나타났기 때문이다. 또한 조사 결과 A 씨의 휴대폰에서 이사 가기 바로 전인 8월 초 아기를 촬영한 사진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3살 여아가 살던 빌라의 우편함에는 전기요금 청구서에는 이사 간 후에도 상당한 전기를 사용한 것으로 나와있어 버려진 아이의 상태를 살피러 누군가 다녀갔을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특히 이사간지 한달위 지난9월에는 지난 1년 동안 가장 많은 전기를 사용한 것으로 나와있고, 두달 뒤 10월 마찬가지로 전기요금 사용량이 많은것으로 나타난다.

 

청구서에는 지난해 12월과 올해 1월 전기요금만 미납돼 있어 이사간 후 9~11월 3개월 동안 누군가 전기요금을 납부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A 씨의 전 남편은 시청을 찾아가 양육수당과 아동수당이 그동안 얼마나 지급됐는지도 문의한 것으로 확인됐다.

 

 

[명작극장 드라마] 레전드 드라마 불새 2004 무료 다시보기!!! 클릭 필수!!

 

[명작극장 드라마] 레전드 드라마 불새 2020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후속 줄거리 결말 명작

 

diana-que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