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리뷰] 피지오겔 로션 예민한 모낭염 피부에 효능을 봤어요!!
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산 리뷰

[화장품리뷰] 피지오겔 로션 예민한 모낭염 피부에 효능을 봤어요!!

by 다이애나퀸 2021. 2. 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아이를 위한 로션] 피지오겔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로션

<피지오겔 로션 성분>

내가 피지오겔을 쓰게 된 계기가 있다. 나는 심한 여드름과 모낭염 피부를 가지고 있다.

피부를 치료하기 위해(약물, 레이저 치료) 몇 천만 원 이상을 썼는데 안타깝게도 최근까지도 여드름과 모낭염을 치료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다.

피부는 지속적인 레이저 치료 때문 인지 예민해졌고 접촉성 피부염도 생겼다. 그냥 총체적 난국이다.

피부에 좋다는 음식, 화장품, 식이요법, 민간요법, 약물 복용 등 안 해본 게 없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유전이다. 개인적으로 유전적인 요소가 90%라고 생각하고

그 외에 해야할 것은 흉터가 나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다.

 

내돈주고 산 리뷰

 

화장품도 시중에 판매되는 모든 것을 써봤다고 자부(?)한다.

사용하다가 조금만 안 맞는다 싶으면 주위 사람들에게 주던가, 안 써서 버리던가 그래서 화장품에 대한 소비도 엄청났다. 지금도 마찬가지로 화장품으로 의미 없게 소비하고 방치되고 있는 화장품이 내 화장대에 쌓여있다.

 

 

 

난 피부 좋은 사람이 진심으로 부럽다. 아무리 노력해도 좋아지지 않아 늘 거울을 볼 때마다 슬픔 감정이 들기도 하고 언제까지 나와 함께 살 꺼니? 하는 질문을 가끔 드름이 와 낭충이에게 한다.

'듣고 있니 여드름아?'

<피지오겔 로션 200ml>

 인터넷검색으로 산 화장품만 200가지가 넘을 거다. 그러다가 얻어걸린 피지오겔 로션.

화해라는 어플을 통해 유해물질 없는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이 상위 랭크에 있기에 주문해서 써보았다.

나의 피부 상태는 크림 or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건조해서 갈라지고, 그렇다고 바르면 개기름이 좔좔 흐른다.

기름이 어느 정도로 많냐면 여름에는 세수를 적어도 3번 이상을 해야 한다.

하지 않으면 눈이 따가워서 도저히 있을 수가 없다.

겨울에는 크림을 쓰고 여름에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세러피 페이셜 로션]을 사용한다.

 

내돈주고산 리뷰

 

<피지오겔 로션 성분>

인터넷으로 피지오겔 공식 홈페이지에서 200ml로 구입했다.

로션은 무향 무취 색이다. 하얗고 향이 전혀 없다. 그래서 향에 예민한 나는 무취 색인 게 좋다.

달달한 향을 원하거나 아기처럼 베이비파우더 냄새를 원하시는 분들을 사용하지 않는 게 좋겠다.

로션 통을 위아래로 크게 흔들면 꿀렁꿀렁 로션이 왔다 갔다 하는 소리가 들린다.

그 정도로 묽다.

 

 

처음 사용감은 끈적거린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5분 뒤면 아주 깔끔하고 뽀송뽀송하게 흡수가 된다.

그래서 기름지거나 유분이 흐른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내돈주고산 리뷰

 

유해성분이 없는 착한 성분으로 베이비 로션으로도 괜찮아 보인다.

피부속까지 촉촉해지고 다른 화장품을 덧바를 필요 없이 하나로 올 일원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인적 생각)

나는 심한 지성피부이라서 건성피부가 쓰기는 조금 건조하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싶다.

 

주위 아는 지인이 성인용 여드름과 난 모낭염이 심하게 나서 이 제품을 추천했다.

너무 기름져서 싫다고 한다. 나는 좋다고 추천했는데 써봤는데 별로라고 안 쓴다고 한다.

혹시라도 제 블로그를 보고 이걸 구입한다면 꼭! 올리브영 피지오겔을 샘플로 테스트 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모낭염 부분에도 써보고 저는 효과를 봤는데 피부라는게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누군가가 좋다고 한 제품이 본인에게 맞지 않는 경우를 많이 봤기에 꼭! 테스트 후 구입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