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5탄 매칭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산 리뷰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5탄 매칭후기

by 다이애나퀸 2021. 2. 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공무원 남자를 소개받았다.

나이는 나랑 5살 차이가 났다. 외모는 5살 차이가 난다고 보기 힘들 정도로 동안이었다.

특이점이 있었다.

형제가 꽤 많았다.

너무 많아서 오류라 생각하고 별 의심 없이 차감을 하고 만났다.

거리가 있어서 중간지점에서 보기로 했다.

 

첫 매칭 만남이라 설레고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

1년 전 백화점에서 구입한 원피스를 입고 카페로 갔다.

5분 전에 도착을 했다.

그분은 먼저 기다리고 있었다.

사진과 별 차이가 없었다.

그런데도 긴장한 탓인지 카페에서 만날 사람을 찾지 못해 두리번거리고 전화를 하고 말았다.

대화를 하는데 긴장하고 사람이 많은 탓에 대화를 잘하지 못했다.

때 마침 구석자리에 자리가 비는 게 생겨서 그쪽으로 자리를 옮기고 대화를 이어 나갔다.

 

대화 도중 형제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다.

형제가 꽤 많아서 좀 놀랐다고 말했다.

그분이 말하길

배다른 형제라고 했다.

헉.... 생각지도 못한 답변이었다.

자세한 답변하기를 꺼리는 거 같아서 더 이상 그 질문에 대해 하지 않았다.

카페에서 차만 마시고 집에 왔다.

 

주말이 끝나고 평일 월요일 오전 매칭매니저한테 전화가 왔다.

더 만나볼 의향이 있으신지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을 해왔다.

좋으신 분인데 저랑 가치관이 맞지 않는 거 같다는 형식적이고 뻔한 대답으로

거절하겠다는 의향을 말했다.

 

그러니까 매니저는 좋으신 분인데 왜 그러시냐고 계속적이고 끈질기게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다시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