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한강 의대생 요약 전문가 충격반전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손정민 한강 의대생 요약 전문가 충격반전

by 다이애나퀸 2021. 5. 3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손정민 그것이 알고싶다 한강 의대생 요약 충격 반전

한강 의대생 손정민 사망사건에 대한 진실에 대한 진상요구 요청이 한 달이 넘도록 계속되고 있다. 과연 한강 의대생 손정민 사망사건의 진실이 무엇인가. 그것에 대해 5월 2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한강 실종 대학생 손정민 씨 사망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전문가 들과 함께 파헤쳐 방송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의혹과 기억과 소문 한강 실종 대학생 죽음의 비밀 1263회.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한강 의대생 실종 사건에서 유일한 동석자 친구 A 씨의 가족을 어렵게 만났다. A 씨 가족은 "자식을 잃은 마음을 어떻게 헤아릴 수 있겠나. 최대한으로 경찰 조사에 잘 임하면서 가만히 있었다"며 "친인척 중 경찰 고위 관계직이 있냐"는 질문에는 "전혀 없다. 어디서부터 나왔는지는 전혀 이해할 수 없다. 정민이와 A는 친했던 친구이다. 친구가 그렇게 됐는데 옆에 있던 사람은 아무렇지 않게 살아갈 수 있겠나. 저희도 정민이 아버지만큼 경찰 조사가 잘 이뤄지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한강 의대생 사건과 관련해 A 씨 측 입장도 들어봤다. 친구 A 씨 변호인은 선택적으로 유리하게 기억하고 있다는 오해가 있는데 실제로 대부분 본인에게 유리할 수 있는 정황에 대해서도 기억을 못 하고 있다. 아버님 진술에 따르면 A 씨는 아버지에게 취해서 힘들다는 전화를 걸었고 A 씨 아버지는 손정민 씨를 깨우고 빨리 집으로 들어오라'라고 했다고 한다. 25일 새벽 4시 51분, A 씨는 집으로 들어왔고 A 씨 어머니는 아들의 옷에서부터 고인의 휴대폰을 발견했고 A 씨에게 친구는 잘 들어갔냐고 물어봤으나 제대로 된 의사소통을 하지 못하는 상태였다고 한다. 이후 A 씨와 A 씨 어머니는 손정민 씨가 아직 잠들어있는 건가 싶어 확인 차 한강공원으로 향했으나 손정민 씨를 찾을 수 없었고 정민 씨 아버지에게 연락했다고 방송하였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한강 의대생 사건과 관련 해법 의학 전문가를 찾아가 자문을 구했다. 전문가는 블랙아웃이란 건 나중에 기억이 안 나는 거다. 해마의 손상 때문에 라며 그날의 일이 기억나지 않는다는 A 씨 진술이 진실일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였다.


그렇다면 A 씨 부모가 A씨의 신발을 버린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A 씨 변호인에게 의문을 던졌고 변호인은 신발이 흰색인데 낡고 밑창도 많이 까지고 토사물도 묻어있어서 버려도 돼? 물어보니까 맘대로 해라고 했다고 한다. (신발을 버린 것으로 인해) 엄청나게 큰 상황이 벌어질 걸 예상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스턴트 배우들과 함께 한강 의대생 사건에 대해 익사로 인한 타살 가능성에 대한 실험을 했다. 법의학 전문가는 "익사 전 살아있을 때 끌리거나 하는 흔적은 없었다. 억압이나 제압의 손상도 없었다"라고 분석했다.

박지선 교수는 "익사로 타인을 사망에 이르게 하려면 그 사람도 물에 흠뻑 젖어있어야 한다. 하지만 A 씨가 물에 젖어있었다는 모습은 관찰된 바가 없다"라고 분석했고 이수정 교수 역시 "반포 한강 공원은 24시간 목격자들이 넘쳐나는 곳이기 때문에 그렇게 탁 트인 공간에서 살인의 고의를 가진 자가 살인을 하기에는 어렵다"라고 덧붙였다.

권일용 전 프로파일러는 "A 씨가 증거를 인멸하려고 하는 점은 없다"라고 말했고 박지선 교수는 "고인이 사망하는 데 개입했다고 볼만한 증거는 없다. 타살의 가능성은 매우 낮은 것으로 생각이 든다"라고 분석했다.
22살의 손정민 씨는 반포 한강 공원에서 실종된 후 한강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4월 24일 친구 A 씨의 연락을 받고 밤 11시경 반포 한강 공원으로 간 정민 씨는 4월 25일 새벽까지 이어진 친구 A 씨와의 술자리를 마지막으로 5일간 실종되었다가 한강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한강 의대생 손정민 씨 사망사건의 진실을 파 해치기 위해 사건을 시간별로 정리해 보았다. 25일 새벽 5시 28분 손정민 군 아버지 손현 씨는 친구 A 씨 어머니로부터 손정민 씨가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찾으러 나갔다. 손정민 씨 아버지 손현 씨는 아들 손정민 실종 현수막을 붙인 채 간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으나 이후 아들 정민 군은 주검으로 발견됐다.

부검 결과 손정민 씨의 사인은 익사로 추정됐다. 어떤 종류의 약물이나 독물이 발견되지는 않았고 후두부에서 울퉁불퉁한 상처가 확인됐으나 사망 원인과는 관련이 없었다. 법의학 전문가는 양쪽 폐가 팽창돼 있다. 전형적인 익사의 소견이라고 밝혀졌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드러난 정황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강 공원에서 술을 마시다 함께 잠이 들었고, 새벽 4시 30분경 잠에서 깬 A씨는 친구 손정민 씨가 보이지 않아 홀로 짐을 챙겨 집으로 돌아왔다고 방송하였다.

[1탄]!!!!↓↓클릭손정민 사망 집단 폭행 사망 의혹 충격!!! 인스타 반전충격 ↓클릭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친구 롤게임 혈흔 인스타  직업 친구 가족 신상

손정민 군 아버지 블로그 친구 롤 게임 인스타 대학 혈흔 한강 의대생 사망 사건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사건의 발달은 손정민 아버지가 자신의 블로그에 아들을 찾는다는 글을 올리고 시

diana-queen.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손정민 아버지 손현 씨는 친구 씨가 자신의 휴대폰이 아닌 자신의 들 휴대폰을 들고 귀가한 점과 새벽에 부모님과 함께 한강공원으로 친구를 찾으러 다시 돌아간 점. 또한 당일에 신었던 신발을 실종 다음날 버린 점 등을 통해 풀리지 않는 의혹을 제기했다. 손정민 씨 아버지 손현 씨는 친구 A가 손민 씨 죽음에 개입돼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였다. 경 조사에서 A 씨는 사건 당일 과음을 했던 상태라 상황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한강 의대생 사건과 관련 해목 격자들을 만나 그들의 증언들을 토대로 사건 당일의 퍼즐을 맞췄다.


의대생 손정민 씨와 친구 A 씨는 총 9병의 술을 산 후 한강에서 음주를 즐겼다. 그날 두 사람을 직접 만났다는 음식 배달기 사는 음식을 받을 때 손에 막걸리가 들려 있었다. 많이 취해있는 상황이었고 많이 상기돼있는 것 같은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한강 의대생과 관련해 또 다른 목격자를 만났다. 목격자에 따르면 한 분이 서 계시는데 좀 이상해 보였다. 그 자리는 안 벗어나는데 계속 비틀거리고 넘어졌다 일어났다 하더라. 처음에는 환자복인 줄 알았는데 계속 보니까 셔츠더라. 등 쪽 반쪽 면이 젖은 상태였다고 손정민 군을 기억했다.


새벽 2시 무렵 정민 씨를 봤다는 목격자들은 그 두 분만 유독 자고 있었다. 처음 봤을 때 남녀가 음란행위를 하는 줄 알았는데 야구점퍼를 입은 사람이 일어나더라. 가방 옆에 물건들이 널브러져 있었는데 물건들을 가방에 주섬주섬 넣더니 비틀거리면서 일어났다고 방송하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한강 의대생 사건과 관련해 또 따른 한강 공원에 있었다는 제보자가를 만났다. 낚시를 하고 있었다는 제보자의 일행은 "낚시를 철수 중이었는데 첨벙 대고 첨벙 소리가 나서 '뭐지?' 했다. 사람이 물속에 걸어 들어와서 가슴까지 차가지고는 헤엄치는 건지 허우적거리는 건지 하는 모습을 보였다. 물 속에 들어가 개운하다는 느낌이었지 구조 요청의 느낌은 아니었다"라고 제보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문 씨 일행이 첨벙 소리를 들었다는 장소와 최초 시신 발견자 박정아(가명) 씨가 정민 씨의 시신을 발견한 장소는 같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결국 시신 발견 지점이 입수 예상 지점일 확률이 높았던 것.
손정민 씨 시신에는 운동화가 벗겨져 있었고 양말에는 진흙이 묻어 있었다. 해당 토양을 분석한 결과, 수변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강바닥에 있는 토양과 가장 비슷하다는 결과가 나왔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한강 의대생 사건에 관련해 손정민 씨가 운동화를 신고 진흙 속에 발이 빠진 뒤 안타까운 죽음을 맞을 가능성이 높았다고 방송하였다. 한 법의학자는 "음주를 했을 경우 방향감각을 잃을 수 있고 음주와 익사는 굉장히 연관성이 높다. 음주 이후 쇼크로 인해 익사의 위험이 높아진다"라고 방송하였다.
경찰은 한강 의대생 실종 사건에 대해 "범죄와 관련된 정황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 싶다 한강 의대생 실종사건 방송을 통해 손정민 씨의 사건에 대해 파헤쳐 방송을 했다. 하지지만 여전히 온라인 커뮤니티와 동영상 플랫폼에서는 숨 낳은 가설과 의혹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끝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해당 사건을 두고 경쟁을 하는 듯한 언론의 행태에서도 지적했다. 단독, 속보와 함께 보도된 기사에는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내용도 있었다는 것에 대한 비판도 함께 방송하였다.
[2탄!!]손정민 아버지 삼성 임직원 의문점 표창원 프로파일러 배상훈 전문가 의견 충격 ↓클릭

 

손정민 아버지 손현 직업 중립 선동 의혹 의문점 반박표창원 프로파일러 배상훈  전문가 의견

손정민 아버지 아빠 손현 직업 중립 선동 의혹 전문가 의견 표창원 프로파일러 배상훈 반박 의문점 손정민 군의 사망과 관련해 손 군의 아버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손정민 군의 타살

diana-queen.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충격 과거 재벌3새 원진 부회장 폭로 1탄 ↓클릭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남자친구 원진 부회장) 1탄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남자친구 원진 부회장) 김용호 연예부장은 5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버닝썬 여배우 한예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렸다. 가로세로

diana-queen.tistory.com

철구 외질 이혼 바람 가정폭력 ↓클릭

 

철구 외질 이혼 바람 지윤호 과거

철구 외질 이혼 바람 지윤호 과거 유튜버 142만 명 구독자 BJ 철구와 그의 아내인 외질혜가 서로에 대해 외도와 폭력을 폭로하며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다. BJ 외질혜는 유투버 구독자가 약 7

diana-queen.tistory.com

홍수현 결혼 예비신랑 남편 과거 사진 ↓클릭

 

홍수현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의사 전남자친구 과거

홍수현 결혼 예비신랑 남편 직업 의사 전남자친구 과거 마이크로닷 홍수현(40)과 결혼하는 예비 신랑의 정보가 매스컴에 소개되었다. 그의 예비신랑은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유명

diana-queen.tistory.com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클릭

 

내 돈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7

내 돈 주고 가입한 결혼정보 업체 후기(가연 듀오) 7 매칭 프로필 실망.  매칭 매니저는 프로필을 보냈으니 확인해 보라고 했고, 나는 프로필을 확인 후 허무해졌다. 분명 나에 대해 많은 것을 질

diana-que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