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제비 남자친구 정체 마약 클럽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이슈

한예슬 제비 남자친구 정체 마약 클럽

by 다이애나퀸 2021. 6. 2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1. 한예슬 남자 친구 가라오케 출신 류성재 공사

배우 한예슬의 10살 연하 남자 친구 류성재가 불법 유흥업소에 근무했다는 디스패치 보도에 한예슬 소속사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지난 20일 한예슬은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김용호 씨, 2라운드 준비됐어요? 이번엔 저 확실히 보내주시는 거죠? 기다리다 지침"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의 도발에 '탈세' 카드를 추가로 폭로했다.

이날 그는 '한예슬이 키우는 제비의 정체'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가세연은 그전 2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스패치가 보도한 '한예슬 남자 친구' 과거 기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용호와 강용석은 "한예슬 씨, 저희가 가만히 있었더니 디스패치가 나서서 마무리를 지었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용호는 "한예슬을 디스패치가 취재 중이라는 걸얼핏 들었다. 근데 (디스패치가) 확인 사살을 해버리니까 한예슬이 쏙 들어갔다"라고 말했다. 그는 "한예슬이 저희가 한 남자 친구 얘기, 소설이라고 하지 않았냐. 생각하고 그런 말을 했어야 한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김용호와 강용석은 한예슬의 남자 친구를 '제비'라고 부르며 "호스트바는 일반적인 가라오케, 선수하고 제비도 좀 다르다고 한다. 제비들을 앉히는 데 비용이 아주 비싸다"며 유흥업소 구조에 대해 설명했다.

김용호는 "디스패치 기사에서 아주 인상적인 게 대치동 유부녀, 그분이 지금 굉장히 열이 받아있다"며 "대치동 유부녀가 조만간 큰 거 하나 터뜨릴 수도 있다"라고 한예슬 남자 친구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언급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한예슬은 지금 우리가 문제가 아니다. 그 대치동 유부녀가 혼자 입 열면 끝난다"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한예슬이 드디어 법무법인을 찾아갔다"며 "아마 (한예슬은) 변호사가 물어봐도 진실을 얘기하지 못할 것. 수사하면서 완전 탈탈 털릴 수도 있다"라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디스패치는 지난 2일 한예슬의 남자 친구는 선수가 아닌 '제비'에 가깝다며, 한예슬이 청담동에 위치한 불법 유흥업소 '가라오케'에서 남자 친구를 만났다고 보도했다.

또 한예슬의 남자 친구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은 디스패치에 "한예슬의 남자 친구는 대치동 유부녀와 이혼녀들을 상대로 금전 지원을 받았고, 유부녀를 여러 차례 만나다 한예슬과 사귀면서 지난해 9월에 가게를 그만뒀다"라고 말했다.

 

2. 디스패치 한예슬을 취재하다.

 디스패치는 최근 직접 열애 중임을 공개한 한예슬과 그의 남자 친구 류성재 씨에 대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예슬과 남자 친구 류성재는 몰래 영업을 하는 불법 유흥업소인 청담동 가라오케에서 만났다. 일반 음식점으로 등록되어 밀실 안에 노래 기계를 들일 수 없고, 남성 접대부를 고용할 수도 없는 장소라는 설명이다.


특히 디스패치는 한예슬의 남자 친구 류성재 과거 남성 접대부로 일했다고 말했다. 매체는 류성재 씨에게 접대를 받았다는 B 씨의 말을 빌려 "호스트보다 제비에 가깝다. 제비는 스폰을 목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B 씨는 '호스트'는 여성 손님의 초이스를 받고 '제비'는 로테이션 시스템이라며 제비를 지정으로 앉히려면 거액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제보자는 한예슬 남자 친구 류성재 씨씨가 "대치동 X 씨 등 유부녀와 이혼녀를 상대로 금전 지원을 받았다"며 "유부녀를 여러 차례 만났다. 한예슬과 사귀면서 9월에 가게를 그만뒀다"라고 덧붙였다.


또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 씨씨를 배우로 데뷔시키려 하다가 회사와 이견이 있었다고 주장하며 여전히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다고도 말했다.

 

3. 김용호 한예슬 법인 돈세탁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이 올린 사진을 보고 걱정이 됐다. 이 정도 되면 누군가 말려줘야 하는 것 아닌가. 저를 도발하는 건데, 저 정도로 넘어갈 사람도 아니다. 제 페이스대로 갈 것"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한예슬이 변호사를 선임한 기사에 대해 김용호 전 기자는 "고소할 돈으로 좋은 곳에 기부하겠다며 착한 척할 땐 언제고"라며 "고소는 자기 방어 수단이다. 한예슬의 마음은 이해한다"라고 했다. 그는 "한예슬이 남자 친구와 볼 것 같은데, 슈퍼 챗이라도 쏴 달라. 읽어드리겠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이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구매해 남자 친구에게 선물로 줬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한예슬은 "제가 저에게 선물한 차"라며 "그 이야기를 듣고 새 차를 남자 친구에게 줘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반박했다.

한예슬은 어디서든 제가 타고 다니는 걸 보실 수 있다. 다만 남자 친구가 차가 없어서 제가 경제적 능력이 되는 지금 제 다른 차를 편히 타고 다닐 수 있게 키를 공유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이 개인 법인 로너스에 남자 친구 류성재 씨를 직원으로 등록해 지난해부터 월급을 주고 있다. 이게 말이 되느냐. '제비' 남자 친구를 개인 법인에 등록해 월급을 준다. 법인 명의로 람보르기니를 사서 남자 친구에게 타게 한 거다.

이거 국세청에 한예슬을 신고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예전에도 한예슬이 세금 문제가 있었다. 당시엔 대충 몰라서 그랬다고 넘어갔다. 이번엔 개인 법인 운영에 남자 친구 등록해 월급을 주는 등 탈세의 요소가 굉장히 많다. 일단 국세청에 신고하겠다.

저도 한예슬을 신고할 테지만 많은 분들도 신고하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김용호 전 기자는 "법인으로 저런 슈퍼카를 사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법인에 활용하기 위해 사는 건데, 개인 법인이 뭘로 등록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런 람보르기니가 왜 필요한가. 남자 친구는 한예슬 법인에서 무슨 일을 하길래 상당히 많은 월급을 받아 가느냐. 한예슬과 놀아주는 게 일하는 건 아니지 않으냐"라고 지적했다.

이어 "한예슬 씨, 이거 뼈아플 거다. 굉장히 민감한 부분이다. 한예슬 씨 남자 친구가 월급을 받아 갔다면 법인에서 어떤 일을 했는지 내역이 있어야 할 거다. 법인 구입이라면 어떻게 활용됐는지 내역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쏘아붙였다.

 

4. 한예슬 남자 친구 마약 그리고 황하나

또 김용호 전 기자는 한예슬 남자 친구 류성재 씨가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 종질이자 마약 혐의로 기소된 황하나의 전 남자 친구였다고 주장했다. 김용호는 "이렇게 되면 연결이 된다. 황하나, 류모씨, 버닝 썬. 황하나가 감옥 간 후 한예슬과 사귄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호는 는 “한예슬 남자 친구 류성재가 한예슬 전에 만났던 여자 친구가 황하나라는 제보가 왔다. 이렇게 되면 연결이 된다. 황하나, 류성재, 버닝 썬”이라고 주장하면서 “황하나가 감옥에 간 후 류성재가 한예슬과 사귄 것”이라고 했다. 황하나는 지난해 11월 지인의 주거지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됐다.


한예슬은 김용호 전 기자의 방송 이후 "오늘도 저 까내리느라 수고했다. 김용호 씨"라며 "여자 연예인 붙들고 열혈 취재하시느라 고생이 많다. 채널 이름을 한예슬로 바꾸시는 게 어떠할지"라고 비아냥거렸다. 이어 "저도 재미나는 이야기 잘 들었다. 유치하고 수준 떨어져서 말잇못(말을 잇지 못하다)"이라며 비난했다.

 

5. 제비 출신 연예인 폭로 예고.

김용호는 제비들이 나라를 망쳤다. 장자연 사건도 제비 때문이었다. 이미숙이 호스트바 남자 친구 제비를 만났고 그것을 무마하기 위해 장자연에게 문건을 만들게 했다. 이것이 '장자연 사건' 시작이다"라고 주장했다. 

김용호는 고영태와 박해진의 과거 사진을 보여주며 "고영태, 박해진은 부산 해운대 호스트바 출신이다. 고영태가 마담이었고 박해진이 선수였다. 이후 박해진은 서울로 와서 배우가 됐다. 최순실 문제로 시끄러울 때 이게 묻혔다.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니 고소할 거면 고소하라"며 고영태, 박해진의 관계를 설명했다.

김용호는 "호스트로 같이 일한 연예인이 박해진 말고도 더 있다. 앞으로 한 명씩 까겠다. 한 번 더 이야기하지만 단순히 한예슬이 목표가 아니라 한예슬 남자 친구로부터 시작해서 '버닝 썬' 문제를 다시 일깨우고, 나라를 망치는데 일조한 제비들의 실체를 폭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용호가 유튜브 라이브에서 제시한 사진은 지난 2016년 국정농단 사태 때 고영태의 호스트바 이력이 들춰지면서 주목받았다. 당시 박해진 측은 "사진 속 인물은 박해진이 맞다. 그러나 이 중 한 명이 고영태 씨라는 사실은 최근에야 알았다. 고영태와는 사적으로 아는 사이가 아니며 사진은 지인들과 함께 갔다 우연히 찍힌 거다"라며 "악성 루머를 양산할 경우 강경 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예슬 남자친구 과거 김용호 충격 폭로 3탄

한예슬 과거 김용호의 충격 폭로 배우 한예슬 과거에 대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김용호 기자가 지속적으로 폭로를 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김용호의 폭로 수준은 상상을 초월하기

diana-queen.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남자친구 원진 부회장) 1탄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남자친구 원진 부회장) 김용호 연예부장은 5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버닝썬 여배우 한예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렸다. 가로세로

diana-queen.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과거 원진 부회장 폭로 요약

한예슬 남자 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 남자 친구 원진 부회장) 2탄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닝썬 여배우 전남자친구 원진 부회장) 1탄 한예슬 남자친구 가세연 총정리 (버

diana-queen.tistory.com

 

 

 

최지우 남편 얼굴 과거 가세연 폭로전 한예슬 추가폭로

유튜브 채널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이 배우의 사생활 폭로전을 지속하고 있다. 한예슬에 이어 최지우 남편의 얼굴과 신상 그리고 불륜설까지 제기하면서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가로세로연구

diana-queen.tistory.com

6. 한예슬 반응

다음은 한예슬의 입장 전문.
사실관계를 알려 드릴수록 입에 담지도 못할 말들이 매일 영상으로 전파되고, 또 바로바로 자극적인 문구들로 기사화되어 지극히 사생활이고 심지어 허위사실인 내용들이 퍼지는 모습을 보면서, 여기에 끝까지 대응하고 싶은 것이 제 솔직한 마음입니다. 저의 현재 남자 친구는, 제가 사업하는 사업체의 직원이 맞습니다. 제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고, 제가 하는 일에 도움을 받고 싶어 직원으로 제안하였습니다.

자동차는 법인 명의로 구입하였지만 탈세라고 볼 수 있는 비용처리를 진행한 사실은 전혀 없습니다. 제 자동차는 비용처리가 안 되는 차입니다. 그리고 보안이 유지되어야 할 계약서들이 어떻게 유출되었는지. 법정에서 꼭 확인할 것입니다.
룸살롱, 마약, 이제는 탈세까지…. 여자로서 너무나도 수치스럽고 저주에 가까운 얘기들이 제 이름 뒤에 평생 따라붙게 되고, 죄인처럼 낙인찍혀 살아가야 되는 제 미래에 대해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는다는 걸 그동안 겪은 많은 경험들로 잘 알고 있는 지금의 저는 안전한 침묵보다는 제가 더 피해를 입을지도 모르고, 이를 견디는 시간이 더 힘들 것을 알지만 우리 사회에서 이런 것들이 허용되는 충격적인 현실 앞에 침묵하지 않는 쪽을 선택했습니다.


앞에 나서지 않는 제보라는 이름이 사실 확인이 증명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실과 같은 의미로 쓰이는 게 맞는 걸까요? 한 사람의 인생을 이리 당당하게 짓밟는 자격은 누구에게 부여받은 것일까요? 이 모든 정상적이지 않은 일들로 많은 피해자들이 고통받고 왔는데도 왜 이런 상황들이 허용이 되고 심지어 그들이 처벌보단 지지받을 수 있는 현실이 개탄스럽습니다. "쿨"한 게 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의연하게 넘어가 보고자 했던 모습이 범죄를 인정하는 모습으로 보이는 것이라면 저는 더 이상 쿨하게만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저를 믿고 아껴주시는 팬들, 광고주 분들, 저와 함께 일하는 팀원 분들,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무모한 길일지라도 계속해서 싸워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람 한예슬로서 제가 지금 겪고 있는 고통스러운 현실의 싸움이 너무 힘들어서 주저앉지 않을 수 있도록, 기자님들과 지켜보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법정에서 밝혀질 결과를 믿고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배우 한예슬로서 믿어주신 감사한 사랑에 더 활발한 활동으로 보답드리겠다는 약속 전합니다.

 

 

조윤희 이동건 결혼부터 이혼까지

1. 조윤희 이동건 결혼부터 이혼까지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이 결혼한 지 3년 만에 합의 이혼하면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전해졌다. 이동건과

diana-queen.tistory.com

 

 

이동건 전여친들의 폭로 연애 결별

1. 이동국의 여자 김민정. 이동건과 김민정은 한 특집극에서 연인으로 만나 호흡을 맞추던 중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동건은 김민정과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겼으나 1년 6개월 연애 끝에 결별

diana-queen.tistory.com

 

 

장신영 강경준 결혼 승낙 받기까지 가족 스토리

1. 장신영 강경준 첫 만남 장신영 지난 2009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뒤 2013년 방송된 드라마 JTBC ‘가시꽃’을 통해 강경준과 인연을 맺었다.  장신영은 드라마 기자간담회에서 상대 배우

diana-queen.tistory.com

 

 

전지현 이혼 남편 최준혁 찌라시 공식입장

전지현 이혼 최준혁 공식입장 재산 찌라시 1. 전지현 최준혁 이혼 선전지 가당치도 않는 헛소리 톱스타 전지현(39)이 결혼 9년 만에 남편 최준혁과 과의 불화 및 이혼설 선전지에 휩싸였다. 배우

diana-queen.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