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활옥동굴 데이트 국내여행 강추!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충주 활옥동굴 데이트 국내여행 강추!

by 다이애나퀸 2021. 2. 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충충 활 옥동굴 데이트 국내 여행지 강추!

충주에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를 추천하려고 한다.

 

충주는 사과의 도시로 유명한데 사과만큼이나 유명한 곳이라 할 수 있다.

 

바로 충주 활 옥동굴이다.

 

활 옥동굴에는 충주 활 옥동굴 카페가 있다.

 

창고 같은 곳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들었는데 분위기가 있으면서 색다른 평소 카페와 다른 색다른 느낌을 주는 곳이다.

 

본격적으로 동굴에 들어가기 전에 카페에서 대화를 나누었다.

 

카페에서 이리저리 주위를 살펴보는데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이 보였다.

 

어린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장소이고 볼거리가 많아 보였다.

 

본격적으로 카페에 입장에 구경하기 시작했다.(여름에 가도 매우 춥기에 겉옷은 필수이다.)

입장료 구입하는 곳 옆에 귀여운 공룡이 있다.

 

나름 잘 만들었다.

 

충주시민은 할인이 되니 충주시민은 주민등록증을 챙겨가는 게 좋다.

동굴 안에는 카누를 탈 수 있는 곳이 있다.

 

카누를 타려고 타는 곳까지 갔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도저히 기다릴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다.

 

카누를 타고 싶다면 평일에 가는 게 좋지 않을까 싶다.

 

곳곳에 포토존이 많이 있어서 사진 찍는 기분이 난다.

팸플릿을 보면서 번호를 따라가면서 구경하면 된다.

 

그래서 동굴 안에서 길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

 

동굴체험 중에 와인을 먹을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색다른 경험이었고, 와인 창고에는 여러 사람들이 저장해둔 와인도 많았다.

 

충주에서 가족들과 아니면 연인과 색다른 이색 경험을 하고 싶다면 이곳을 가보라고 하고 싶다.

 

동굴체험을 끝나고 나오니 입구에서 라면 냄새가 났다.

 

편의점에서 즉석라면을 파는데 이상하게 맛이 있다.

 

재미있는 체험 활옥동굴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